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파트너 등록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구매내역
비밀번호 수정
코칭 프로그램
스토어
전문 칼럼
블로그
솔루션
파트너 링크
부스 디자인 및 시공사
마케팅 서비스
IT 서비스
전문 인력
물류&운송
전시장 주변 숙소
행사&홍보 용품
판촉&선물용품
전시회
공지사항
전시회 관련 정보
회사 소개서
후기&팁 공유
Search
Menu
이전
다음
1
2
3
4
Special
캔톤페어, 상품 소싱을 위해 제대로 활용하려면? (방문전 필독!)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보는 전시회 관람 팁
돈 벌면서 시장조사 하는 방법
온라인 시대에도, 기업의 전시회(부스) 참가가 필요한 이유
가치로 환산조차 불가능한 엄청난 경험
실시간 인기
전시회 참가는 오프라인 매장을 창업하...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rea Trade-Investment...
전시회 참가, 목적에 따른 목표설정 ...
새해를 앞둔 시점이 되면 새로움이라는 기대감 속에 누구나 한번 씩 여러 ...
시선을 끄는 부스 기획 방법
혁신적인 기술이나 디자인 유출이 민감한 전시회에서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는...
전시회를 활용한 폭발적 입소문 설계
펜실베니아 대학교의 와튼스쿨 마케팅학 교수인 조나 버거(Jonah Ber...
전시회를 활용해야 하는 9가지 이유
1. 잘 알려진 유통채널만 바라보기에는 상황이 너무 불안하다.유통채널은 ...
금주의 새글
캔톤페어, 상품 소싱을 위해 제대로 활용하려면? (...
캔톤페어, 제대로 활용하려면? – 상품 소싱을 위한 필수 가이드유통사업자에게 소싱(제품 발굴과 구매)은 사업 성공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특히 소가구, 홈패브릭, 생활용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시즌상품,...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보는 전시회 관람 팁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보는 전시회 관람 팁]전시회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산업의 흐름과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산업에서는 전시회 관람이 단순한 정...
돈 벌면서 시장조사 하는 방법
전시회에서는 우리가 생각지 못한 다양한 일들이 벌어진다. 예를 들어 의자를 보아도 어떤 사람은 크기를 보고, 또 어떤 사람은 들어서 무게를 느껴보고, 또 어떤 사람은 냄새를 맡아본다. 이 같은 행동은 수많은 아이디어...
온라인 시대에도, 기업의 전시회(부스) 참가가 필요...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가 넘쳐나는 풍요의 시대입니다. 이런 시기에는 기업이 이야기하는 일방적인 광고에 사람들이 좀처럼 흔들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죠.아무리 잘 만든 상품과 서비스라도 결국 '뇌'를...
가치로 환산조차 불가능한 엄청난 경험
마케팅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이치를 따지다보면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와 많이 닮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애에 비유하자면, 연애 초기 어떤 사람이 나와 어울릴까 고민하게 되고, 이내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
인기글
전시회 참가는 오프라인 매장을 창업하는 수준으로 복...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rea Trade-Investment Promotion Agency, 이하 KOTRA)에서 제공하는 [해외 전시회 참가 매뉴얼]이라는 자료를 보면 전시회 참가 준비를 위한 일정별 ...
전시회 참가, 목적에 따른 목표설정 노하우
새해를 앞둔 시점이 되면 새로움이라는 기대감 속에 누구나 한번 씩 여러 가지 목표를 세우곤 합니다. 그 중 건강을 위해, 혹은 예뻐지기 위해 하는 ‘다이어트’는 새해 목표에 자주 등장하는 단골손님이죠. 목적과 목표를...
시선을 끄는 부스 기획 방법
혁신적인 기술이나 디자인 유출이 민감한 전시회에서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 대중이 대상인 전시회에서는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것에 대해 특별한 제재가 없다. 시선을 끄는 부스, 독특한 상품, 특별...
전시회를 활용한 폭발적 입소문 설계
펜실베니아 대학교의 와튼스쿨 마케팅학 교수인 조나 버거(Jonah Berger)는 그의 저서인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이라는 책에서 특정 제품, 아이디어, 행동이 인기를 끄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그는 ...
전시회를 활용해야 하는 9가지 이유
1. 잘 알려진 유통채널만 바라보기에는 상황이 너무 불안하다.유통채널은 크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할 수 있다. 각각의 특징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온라인 유통채널은 진입장벽이 낮은 대신 경쟁자가 많고 광고비를 써서...
Topic
캔톤페어, 상품 소싱을 위해 제대로 활용하려면? (...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보는 전시회 관람 팁
돈 벌면서 시장조사 하는 방법
Review
캔톤페어, 상품 소싱을 위해 제대로 활용하려면? (...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보는 전시회 관람 팁
돈 벌면서 시장조사 하는 방법
Insight
캔톤페어, 상품 소싱을 위해 제대로 활용하려면? (방문전 필독!)
캔톤페어, 제대로 활용하려면? – 상품 소싱을 위한 필수 가이드유통사업자에게 소싱(제품 발굴과 구매)은 사업 성공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특히 소가구, 홈패브릭, 생활용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시즌상품, 스포츠/캠핑용품, 애견용품 등과 같은 소비재 제품을 유통하는 사업자라면, 캔톤페어(Canton Fair)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하지만 캔톤페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무역 전시회로, 방대하고 참가업체 수도 많아 효율적인 방문 전략이 없다면 시간과 체력만 소모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번 글에서 통해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언제 방문해야 하는지, 어떻게 효율적으로 전시회를 관람해야 하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1. 캔톤페어란? – 상품 소싱의 최적지캔톤페어(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는 1957년부터 매년 2회(봄·가을) 개최되는 중국 최대 규모의 종합 무역 전시회입니다. 전 세계 ...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보는 전시회 관람 팁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보는 전시회 관람 팁]전시회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산업의 흐름과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산업에서는 전시회 관람이 단순한 정보 수집을 넘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는 핵심적인 기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대한 규모의 전시회에서 효율적으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관람법이 필요합니다.오늘은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하는 전시회 관람 팁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 팁들을 활용하시면, 단순한 관람을 넘어 비즈니스 기회와 인사이트까지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1. 사전 준비: 전시회 관람의 70%는 미리 결정됩니다전시회는 준비 없이 가면 시간과 에너지만 낭비하기 쉽습니다. 최신 기술 트렌드를 파악하려면 사전 준비가 필수입니다.✅ 전시회 참가 기업 리스트 확인전시회 공식 홈페이지나 안내 자료를 통...
돈 벌면서 시장조사 하는 방법
전시회에서는 우리가 생각지 못한 다양한 일들이 벌어진다. 예를 들어 의자를 보아도 어떤 사람은 크기를 보고, 또 어떤 사람은 들어서 무게를 느껴보고, 또 어떤 사람은 냄새를 맡아본다. 이 같은 행동은 수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이러한 행동들을 통해 향기 나는 의자를 만들거나, 새털같이 가벼운 의자를 만들거나, 남들과 다른 크거나 작은 의자를 만드는 아이디어를 낼 수도 있다. 더욱이 전시회는 그 사람들이 직접, 공개적으로, 자율적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객관성과 신뢰성이 기반이 된 훨씬 통찰력 있는 단서를 얻을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시회를 참가 또는 참관하는 것은, 그 분야 산업의 시장조사를 위해 ‘세계 일주’를 한 것과 같다는 말이 있다. 우리가 새로운 정보를 수집하고, 자료를 모으고, 벤치 마킹을 하기 위해 전 세계를 돌며 선진 사례를 접하고, 견문을 넓히고, 시장조사를 하는 이유가 무...
온라인 시대에도, 기업의 전시회(부스) 참가가 필요한 이유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가 넘쳐나는 풍요의 시대입니다. 이런 시기에는 기업이 이야기하는 일방적인 광고에 사람들이 좀처럼 흔들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죠.아무리 잘 만든 상품과 서비스라도 결국 '뇌'를 설득하지 못하면 상품의 포화, 정보의 홍수인 시장에서 점점 더 선택받기 어려워지겠죠. 우리 상품과 서비스의 정확한 대상 고객을 찾아내는 것은 기본이고, "더 크다, 더 빠르다, 우리가 최고"라는 식의 진부한 메시지보다는 관점을 바꾸고 필요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정교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확실하게 각인시키는 판매촉진 프로모션이 그 어느때보다 필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일수록 전시회 참가는 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검토되어야 합니다.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이유로 정.확.한. 대상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보통 전시회는 행사의 명칭과 카테고...
가치로 환산조차 불가능한 엄청난 경험
마케팅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이치를 따지다보면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와 많이 닮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애에 비유하자면, 연애 초기 어떤 사람이 나와 어울릴까 고민하게 되고, 이내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평소에 어디서 무엇을 하고 어떤 관심사가 있는지 알아본다. 그 후에는 어떤 사람으로 보여 지게 될까 고민하고 호감을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자신을 어필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스스로를 노출하고 기뻐할만한 선물과 이벤트를 하게 되는데 이러한 일련의 흐름은 시장을 세분화 하고, 목표 시장을 선정한 후, 인식과 호감을 만드는 마케팅의 과정과 동일하다. 결국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관심을 갖고, 호감을 얻기 위해선 친구와 가족같이 고객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수반되어야 하는 것이다. 숙박 공유 플랫폼으로 창업 10년 만에 기업가치 300억 달...
Group Heading Text4
캔톤페어, 상품 소싱을 위해 제대로 활용하려면? (...
최신 기술 트렌드를 한눈에 보는 전시회 관람 팁
돈 벌면서 시장조사 하는 방법
온라인 시대에도, 기업의 전시회(부스) 참가가 필요...
가치로 환산조차 불가능한 엄청난 경험
Scroll to top
error:
콘텐츠 무단 다운로드를 금지합니다 !!